etc. | 택배서비스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크라이저 작성일16-02-19 08:38 조회22,523회 댓글3건

본문

footer.jpg

댓글목록

김경록님의 댓글

김경록 작성일

비밀글 댓글내용 확인

크라이저님의 댓글

크라이저 댓글의 댓글 작성일

A/S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본 게시물의 댓글이 아닌 질문답변 게시판, 혹은 크라이저 고객센터 1599-1607로 연락주셔서 보다 상세한 상담 이루어질 수 있으시기를 권장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정준민님의 댓글

정준민 작성일

어제 문의한 결과 한 본체의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사진영상에서 본체 멘 윗쭉 부분에서 한 영상화면이 멈춘 상태에서 7번 깜박 거리다가 다음 영상으로 바뀜
2. 24시간 계속해서 영상이 움직임
3. 본체에서 열이 많이남
* 전화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만 본체를 포장할 만한 재료가 없어서 먼저 제품을 보내주시면 그 포장지에 고장난 본체를 택배로 보내드리면 어떨까요.

카테고리

제품

소셜 네트워크





  

  


공지사항/이벤트/뉴스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